인생레버리지

VLLO/동영상편집어플/유투브편집어플/간편한편집!! 본문

앱&게임 추천/안드로이드

VLLO/동영상편집어플/유투브편집어플/간편한편집!!

밀리언킴 2020. 8. 1. 1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움이되는사람입니다.
요즘따라 동영상편집하시는분들 많으시죠.
vlog 유투브 등등 많이 하시는데
스마트폰으로도 편집이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주로 VLLO 라는 어플을 사용합니다.

vllo

 편집어플들이 많이 나오는데 오늘의 리뷰는 블로!
vllo편집어플을 리뷰해드려요

어플을 다운받고 바로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과감하게 아니요또는 나중에 눌리시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리뷰를 쓰시면 더이상 뜨지않아요

첫화면을 넘어가면 두번째화면
편집할 영상또는이미지&사진을 입력하는 란이 나오는데
팁이라면 일단 관련된 모든 영상과 이미지는 다 추가해주세요
하면서 삭제하시면되거든용

저는 왕창 넣었습니다!ㅋㅋ
선택장애인가

인스타그램이랑 유튜브에 알맞는 영상사이즈도 있어요
인스타그램은 1:1 또는 4:5
유튜브는 16:9

이게 중요합니다.

보시면 배경음악 효과음 등등 설정할수있는데
스마트폰영상편집어플치고 되게 디테일하네요

유튜브영상사이즈로 하시면 인스타그램 업로드시
잘려서 영상플레이가 된다는점 주의하세요

아 저같은 경우는 처음에 무료로 쓰다가
어플이 유료로 되면 8900원인데,
잠겨있는게 많다보니 답답해서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배경음악이랑 영상넘어가는 느낌이 엄청많아져서.
바로 질렀습니다.
효과음이나 무료bgm을 많이 가지고 있으시면
굳이 결제안하셔도 엄청난 영상이 될꺼같네요

아직은 제가 똥손이고 어떤어플로 편집할지
시험중이니 계속 리뷰해볼께욥!
다음편리뷰는 영상편집용 어플 VITA 갑니다.
똥손이었습니다.

도움이 되길바라면서
폭염,폭우 주의하시고
즐거운 휴가철에 영상많이 찍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