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레버리지

광안리이자카야/광안리핫플/백목 본문

카테고리 없음

광안리이자카야/광안리핫플/백목

밀리언킴 2019. 10. 10. 23: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는사람입니다.
맛있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하하하하핫!!!
부산의 명소
광.안.리!!!

참고로 저 부산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새로 생긴
 <백목>
이자카야술집
다녀왔는데
회를 좋아하시거나 일본퓨전요리?
좋아하시면 가격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장소도 좋고
단체방도 있고
코스요리도 있고
해서 가져왔습니다~~~

코스요리같은 경우는
예약을 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전...그냥 바로 가서 못먹었어요....

광어사시미 하나
나베 하나
멘보샤 하나

이렇게 시켰습니다.

사장님이 컨셉을 참 잘잡으신듯해요
겨울이 다가오면 생각나는 집
그걸 컨셉으로 삼았는지
뒤뜰같은곳에 테이블도 있는데
이제 날이 추워서...밖은....

밖에 이렇게 예쁜 백목이
똬악!!
분위기는 진짜 좋습니다.

이러다보니 시킨 메뉴가 한방에

음식 전체가
저자극인편 같아요
다른테이블 나이대보니 40대~?
맛있어서 소문듣고 오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입소문이 조금 나고 있고
어른들의 입맛에 맞나봐요~

광안리메인도로에서 살짝 빠진곳에
있으니 한번가보셔도 좋을거같네요

사람많은곳이 싫다하시는분들에겐
강력추천합니다.

제가 간날은 좀 조용했어요 ㅋㅋ
주말엔 붐빈다고 들었어요 시간대만
잘맞춰서 가시면 괜찮을거같아요~

메뉴판첨부해드릴께요
구경해보세용

참고로 노 키즈존입니다.
알고 가셔야해용~~~










!!!!
다음엔 시소말이 꼭 먹어볼겁니다..
맛있었어요
비록 조금 남겻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