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레버리지

디트로이트 피자/부산숨은맛집/부산 디트로이트 본문

밀리언킴의 일상 한줄끄적

디트로이트 피자/부산숨은맛집/부산 디트로이트

밀리언킴 2022. 11. 15. 11:09
반응형

와이프와 함께 맛있는 디트로이트 피자를
먹고싶어서 떠났습니다.

부산에는 왜 이런곳이 잘없지 하면서
찾은 그곳 요즘 핫한 디트로이트 피자!


서면에 이런 핫플들이 숨어있었네요

저는 디트로이트 피자가 부산에는 없을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결혼한뒤 제가 처음으로 가자고 제안한
서면 밀리스 피자(디트로이트 피자)
여기가 첫 픽이었어요


외관이 넘나 아름답습니다 ㅋㅋ
전 약간 올드스쿨하고 레트로 느낌을 좋아해서
LP바 이런느낌 굉장히 좋아합니다 ㅋㅋ


요론 사소한 갬성까지

너무 좋아합니다. 저 브로슈어?포스터?
디트로이트 피자 저 갬성을 갖고 싶네요 ㅋㅋ

전 포장을 하기로 마음을 먹고
2판을 시켰습니다!

한판닽 가격은 2만원대 이구요
1판만 드셔도 충분한 양입니다.
남아요!!
저는 맥주를 못마시는 상황이라 콜라로!!

엄청납니다!
미국의 디트로이트는 일단 사이즈부터 다릅니다

얌얌 해서 나중에 포장을 하기위해
집에서 디트로이트 갬성을 또 즐겨야하니깐요 ㅋㅋ

소품하나하나까지 감성적이고 데이트코스
맛집을 원한다면 여기
꼭 밀리스피자!
디트로이트 피자 완전 JMT👍👍

자리가 별로없으니 빨리 가셔야됩니다
밀리스피자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71번길 29 1층
https://naver.me/5jYKkLqC

밀리스피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 · 블로그리뷰 45

m.place.naver.com

갬성이면 맛이며 별 5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