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레버리지

차트분석)제일일렉트릭,제일전기공업 본문

밀리언킴의 슈퍼리치되기(feat.주식/관심종목이야기

차트분석)제일일렉트릭,제일전기공업

밀리언킴 2024. 5. 9. 13: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천만원까지 버는 그날까지
공부하는중입니다.


오늘은 제일일렉트릭에 대해 차트 분석을
넣어보려고 합니다.

강한매수세가 있었던 종목이며,
사명을 바꾼 종목이기도 하죠.

우리가 항상 종목차트를 보고나서 해야하는 행동중에 하나가 습관적으로 종목공시를 꼭 봐야합니다.

진짜 필요합니다.

단기과열/거래정지 등등
여기에 다 나와있으니
꼭 참고하셔야하구요.

이제 차트를 한번 보겠습니다.


바닥을 다지고 엄청난 상승이 있었네요.
거래량을 보시면 최근에 가장 많은 거래량을
터트리고 있는게 보이네요


최근 거래일로 보니
5월7일 상한가로 마감했습니다.

왜인지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제일일렉트릭으로는 검색이 안나오니
변경전 기존의 사명으로 검색하니 나오네요

전기 테마도 있었지만,
100%무상증자 이슈까지 있네요.
테마를 엄청 잘타면서 호재까지 있네요


현재 분봉입니다.

손절을 타이트하게 잡으면서
분할매수하면
수익을 볼수있지않을까요?

정보가 좋았다면 좋아요 한번 눌려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