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레버리지

신규상장주/3월6일 신규상장주/서울바이오시스 본문

밀리언킴의 슈퍼리치되기(feat.주식/상한가및특징주 상승종목

신규상장주/3월6일 신규상장주/서울바이오시스

밀리언킴 2020. 3. 3. 22: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는 사람입니다.

오늘은 3월 6일날 상장되는

"서울바이오시스"

 

코스닥종목에 신규로 상장되는데요 한동안 신규상장주가 없었기에 

최근들어 투기느낌(?)을 살짝 받네요 신규상장주가 예전같은느낌이 없으니

투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시가에서 갭띄우고 가는 경우 혹은

아 갈꺼같은데 할때 내려 앉는 경우와 지지해줘야될자리를 못지키고 이탈하는경우가 많네요

잡담이 길었네요...

서울바이오시스에 대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반도체 제조업을 하는데 무슨 제품을 파는지 한번 파헤쳐볼께요

어허 서울바이오시스가....공기청정기,살균기를 생산하는 업체였군요

코로나19에 도움이 될련지 아무래도 주식시장에서 좋은영향을 받을것 같긴합니다.

조금 더 파헤쳐볼께요

여기저기 홈페이지를 보다보니

대박이네요 엄청난 효과네요 코로나바이러스를 잡기위해서 집에 한대씩 둬야되나..

코로나 전염을 줄일수있는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인거 같습니다.

시장에서 엄청나게 인기가 있을수도 있고...하지만 증시가 좋지않으니 보수적인 접근이 필요하긴 하지만...

정말 매력적인 종목이네요

공모가액이 원래는 6500원~7500원이었는데

확정공모가액이 7500원으로 확정되었답니다.

투자에 참고 하시구요

찾다보니 참고 하셔야 될것이 있네요

서울반도체와 연관이 있는 회사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시장에 영향이 있을것으로 보이며 상장일 6일날 꼭 봐야할 종목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