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레버리지

이뮨메드 관련주/sv인베스트먼트/마크로젠/이뮨메드/코로나 관련주/코로나19 본문

밀리언킴의 슈퍼리치되기(feat.주식/상한가및특징주 상승종목

이뮨메드 관련주/sv인베스트먼트/마크로젠/이뮨메드/코로나 관련주/코로나19

밀리언킴 2020. 3. 10. 22:42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는 사람입니다.

개인적인 관심종목을 처음 공유 해드려보려고 ..조심스럽게 올려드려봐요

추천은 아니며, 단지 제 관점을 공유 해드리고자 올려놨습니다.

코로나19에 'HzVSF' 약품이 이름입니다. 이뮨메드와 서울대학교병원이 임상시험용 의약품

http://www.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388619

 

[코로나19] 이뮨메드 “HzVSF 투약 후 80대 위중 환자 치유”

[이코노믹리뷰=황진중 기자] 항바이러스제 연구개발 전문 기업 이뮨메드와 서울대학교병원이 투약 중인 임상시험용 의약품 ‘HzVSF’가 신종 코로나...

www.econovill.com

기사를 자세히 보시면 위중단계에서 회복단계에 있다는 기사가 있습니다.

이뮨메드는 비상장이 되어 있어서

혹시나 지분이나 관련된 주식이 있나 싶어서 검색해보았습니다.

마크로젠과 SV인베스트먼트 두 종목이 있네요

먼저 마크로젠 차트를 한번 볼께요

 

3월9일 윗꼬리를 달고 왔지만 크게 시세를 내어줬네요 거래량이 터졌구요

음..오늘은 전일거래량의 4분의1은 넘는데 25%정도라고 잡구요.

종가때 관리해서 살짝 반등이 와줬네요 내일 갭 상승이 아니면 충분히 진입해볼만한 자리인거 같습니다.

 

다음 SV인베스트먼트 한번볼께요

 2월28일 상한가를 간 종목이네요 거래량이 엄청나게 터져주었네요

이 차트도 마크로젠과 비슷하게 거래량이 확죽어줬는데 3월2일날 갭상승한게 조금 걸리긴 하지만

여기 차트 상 240선 이탈만 하지않는다면 충분히 진입해볼만한거 같습니다.

내일은 갭상승만 아니면 진입할구간이 만들어질거같네요

 

증시가 조금 더 안정이 되면 즐거운 매매가 될거같네요

우리 구독자분들도 마스크 잘 끼고 다니시구요 코로나 조심하세요

 

매수추천은 아닙니다. 제 관점 공유를 해드립니다.

열심히 활동할테니 저에게 구독과 사랑을 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