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레버리지

매틸 저녁 시각화와 생각하기 본문

밀리언킴의 일상 한줄끄적

매틸 저녁 시각화와 생각하기

밀리언킴 2023. 4. 7. 16:46
반응형

잠재의식을 활용하는 방법으론
나의 목표를 또는 질문,문제 를 생각하다보면
꿈속에서 어떠한 시그널을 보내준다는 게 잠재의식 활용법인데

매일같이 저녁에 생각하면서 잠을 청하는 데 매일 다른 꿈을 꾼다
이틀전에는 송민호가 나왔었고,
오늘은 기억에 나는건 다이제(과자)가 나왔다.
꿈을 다 기억하지 못하는 게 아쉽지만,
이제 일어나면 모든 꿈을 적어둬야겠다.

분명 뇌에서 어떤 명령을 내리는듯한 느낌이다.

어렸을때, 정말 원했던 일이 자전거 앞바퀴를 들고 싶었다.앞바퀴를 들고 가는게 너무 멋졌었는데, 힙합뮤직비디오 보면 나오는 그런 장면이었는데,
낮에 꿈을 꾸게 되었는데 하는방법을 엄청 디테일하게 알려줬었다.
그 꿈을 꾸고 난 다음 바로 실행에 옮겼더니 정말 이루어졌었다.

어렸을때부터 나에게 보낸 시그널이 아니었을까 하는 그런느낌이다.

나의 잠재의식과 성공을 하게 되는 모든 글들을 남기는 그런 곳이다.

지금읽고 있는책
비상식적법칙,문샷,무기가되는스토리

지금까지 읽은 책
역행자,뇌과학책(여러권),머피의법칙,시크릿,인간관계론,타이탄의도구들,레버리지,인스타브레인,장사의신,부자의그릇,부의 추월차선,부와성공의기회,당신은 사업가입니까,생각하라그리고부자가되어라,멘탈의연금술,부의치트키,천원을경영하라,조인트사고,린치핀
이기는습관,돈의속성


공통적인 말은 행동과 실행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