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레버리지

나의생각 본문

밀리언킴의 일상 한줄끄적

나의생각

밀리언킴 2023. 4. 19. 18:34
반응형

자주보는 EO(이오)라는 유툽이 있다.
CIC라는 F&B설립 한 분의 스토리를 들었다.
내가 가고자하는 방향을 이미 가고계신분이었다.
스스로에게 이렇게 질문해보았다.
정말 잘 가고있는가?
과거는 아니었다. 지금은 그렇게 가고있다라고 말하고 싶다.

아직은 아니지만, 아직은...

미친소리 처럼 들릴수도있겠지만

사람들이 내가 너무 긍정적이라고 한다.
불가능이 없고,모든 일을 너무 쉽게 풀이한다고 해야하나?

난 문제가 있는 부분이라면 해결할수있다고
생각하다보니, 그것이 사업으로 발전할수있다고도 생각한다.

f&b 정말 멋진 사업인거 같다.

아직은 미흡하고 배워야할것이 더 많지만,
그래서 더 재밌고 즐겁다.
넘어야 할 산이 있다는 건 너무나 즐겁다.

더군다나 생각하는대로 살고,
내 삶의 주인은 바로 나니깐

퍼펙트 한 삶을 살기 위한 생각 끄적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