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레버리지

주식 지금 사야할까요?삼성전자 지금 사야 할까요? 본문

밀리언킴의 슈퍼리치되기(feat.주식/상한가및특징주 상승종목

주식 지금 사야할까요?삼성전자 지금 사야 할까요?

밀리언킴 2020. 3. 18. 2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는 사람입니다.

어디가 정말 바닥일까요??? 다들 아직 지하실이라고 얘기하는데 지수 차트를 한번 볼께요

엄청난 하락장이 지속되고 있네요

주봉에 보시면 2011년도의 저점을 그냥 깨어버렸네요 밑으로는 어디까지 열려있는지..

아직 잘모르겠네요

악재에 악재의 연속입니다

국제유가 급락 / 사우디와 러시아의 유가전쟁 (계속 증산될수록 배럴당 가격은 떨어지겠죠...)

제일 큰 악재는 아무래도 코로나19바이러스때문에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증시위험부터해서

실물경제까지 위험해지고 있네요.....

하루빨리 괜찮아졌으면 좋겠네요 정말로.

개인적으론 기본적인 공부를 하시고 주식을 하시길바랍니다.

기본적인 차트공부,지수보는방법 등등 어디가 바닥인지는 아무도 몰라요 

주식은 대응이기때문에 카더라통신/뇌동매매/여기가 바닥이라더라 지인들이 그럴때

휘둘리지 마시고 꼭 본인의 판단에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시기엔 짧게 대응 가능하신분들만 매매하시길 바라구요 무턱대고 사면 정말 ....힘듭니다.

신용미수는 하지마세요 절대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