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레버리지

신규상장주)엔피디/엔피디주가/엔피디신규상장일/신규상장 본문

밀리언킴의 슈퍼리치되기(feat.주식/상한가및특징주 상승종목

신규상장주)엔피디/엔피디주가/엔피디신규상장일/신규상장

밀리언킴 2020. 3. 15. 15:52
반응형

안녕하세요 도움이 되는 사람입니다.

오늘은 신규상장주에 대해 알아볼께요



신규상장주

엔피디

신규상장일이 3월 16일입니다.

희망공모가액이 5400~6300원이었습니다.

확정공모가는 5400원으로 되었네요

지금 시장 상황이 안좋아서 그런지

매력이 없었던 종목인지.

청약경쟁률도 그렇게 치열하지 않았네요

청약경쟁률 32.65:1

최대주주가 에스엔케이폴리텍입니다

S&K폴리텍입니다.


엔피디 신규상장주 무엇을 하는 회사인지 한번 알아볼께요

홈페이지 사이트를 들어가보니

갤럭시 보급형 제품에 들어가는 메인 FPCA 스마트폰보드를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주로 갤럭시A시리즈에 들어가는데요 갤럭시A시리즈같은경우는 중국이나,중저가형 가성비 좋은 폰으로 유명합니다.


항상 신규상장주는 접근하실때 상시 대응 가능하신분들만 하시길 바라고

공모가밑에서 대응 하시길 !!


최대주주100%에스엔케이폴리텍에 대해서도 한번 알아볼께요

똑같이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네요

LCD 프린터,전기차에도 들어가는 부품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이제 차트를 한번 볼께요



증시가 아주 꼬꾸라지면서(?)

차트가 다 망가졌네요

저는 관심종목으로 두고 보겠습니다.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엔피디와 S&K폴리텍 두개를 같이 봐야겠네요



개인적인 증시시황 한마디

미국시장이 급 반등이 나오면서 금요일 장마감때 종베하신분들이나

바닥이라 생각하시고 비중을 실은분들은 축하드릴일이지만

제 생각엔 낙폭과대로 인한 반등이긴 하지만

아직까진 완벽한 악재가 해소되지 않아서

보수적인 접근 및 분할매수를 하는 방향으로 가려고 합니다.

되도록이면 코스닥및 코스피시장이 박스권행보나

상승장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신용미수는 안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